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The 담다
    카테고리 없음 2020. 6. 2. 09:27

    전북대 구정문으로 나와서 오른쪽 전북대 박물관 방향으로 쭉 걷다보면 전북대 돈까스 맛집 The 담다가 있다!

    외관은 깔끔한 검정색이고, 들어가면 바테이블 같은 1층과 일반 테이블들이 많은 2층이 있다.

    저녁 7시쯤 갔는데 거의 만석이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

    더담다 메뉴판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간단한 메뉴판과 단무지, 락교가 앞에 있다. 나는 김치 치즈 돈까스 나베와 흑돼지 인생 돈까스를 시켰다.

    흑돼지 인생 돈까스

    10분정도 기다렸더니 흑돼지 인생 돈까스가 먼저 나왔다. 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었다. 정말 맛있었다! 옆에 보이는 빵이 따뜻할 때 샐러드랑 같이 가츠산도처럼 해 먹는 방법도 별미다. 가히 대표메뉴라고 추천할 만 하다.


    김치 치즈 돈까스 나베

    얼큰한 국물이 맛있었다. 많이 매운 건 아니었지만,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이라면 맵다고 느낄 수도 있었을 것 같다. 먹고 있다보면 땀이 나서 엄청엄청 더워진다. 국물 아래 돈까스가 있고, 바삭하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고기가 좋아서 맛있었다! 치즈의 존재감이 그리 크지는 않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다.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특히 흑돼지 인생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다. 연어 초밥도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에는 먹어보려 한다. 재방문 의사 100% !!

    댓글

Designed by Tistory.